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FAQ 이용안내

20
주문/결제
Q. 결재 후 결재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결재완료 후 다른 결재수단으로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 

       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 


19
주문/결제
Q. 실시간 계좌이체 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을 해도 되나요?
    A :

    A.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 

       결재완료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

       만약 실수로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다면 

       고객센터 02.2666.5380으로 문의 바랍니다 


18
주문/결제
Q.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는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A. 카드사의 무이자 프로모션에 따라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매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으니 

        주기적으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


17
주문/결제
Q.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할까요?
    A :

    A. 고객님의 주문상태가 [입금대기] 또는 [결재완료] 인 경우 

       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 

        [배송준비중]인 경우 물류센터에 체크 후 진행이 가능하며

        이미 포장이 완료되어 상품이 출발하였거나, [배송중] 상황이면 

        주문정보변경이 불가능합니다


16
주문/결제
Q. 회원으로 가입하지않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A.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 

       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하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 

     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2.2666.5380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30

토/일/공휴일 휴무

E-mail :info@5plus.kr

계좌안내

국민 378801-01-176710

예금주: 주식회사 텐이얼즈애프터

[ PRODUCTS SEARCH ]